티스토리 뷰

일본드라마; 스릴! 붉은 장・검은 장

스릴! 붉은 장・검은 장スリル! ~赤の章・黒の章~

2017년

 

추천하는 사람

- 고마츠 나나의 팬

- 매력있는 추리드라마를 보고 싶은 사람

- 과하지 않은 정도의 일본식 유머를 포함한 추리, 형사드라마를 좋아하는 사람

- 내용도 있으면서 가볍게 보기 좋은 드라마를 보고 싶은 사람

 

비추천하는 사람

- 일본식 유머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

 

이런 드라마는 아니다.

- 고마츠 나나가 주인공이지만 그녀가 형사인 드라마는 아니다.

- 붉은 장과 검은 장의 주인공이 형사인 드라마가 아니다.

 

고마츠 나나와 야마모토 코지의 출연으로 선택하게 된 드라마였습니다.

코이데 케이스케의 경우에는 스트로베리 나이트에서 형사역할을 했으나 이 드라마에서는 다른 이미지입니다.

그는 과거 활동중지를 할 사건도 있었기 때문에 기대하고 보지는 않았습니다.

 

이 드라마는 고마츠 나나의 팬이라면 꼭 보기를 추천합니다.

영상에서 고마츠 나나가 매력적으로 나오는 것도 맞지만 나이와 잘 어울리는 연기이기때문인지 자연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녀의 마스크를 좋아하는 편이어서 여러 작품을 보았는데, 연기를 한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독특한 성격을 가진 역할이나 삐뚤어진 역할, 또는 로맨스를 하는 여고생의 역할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이렇게 그녀에게 착 잘 붙는 연기가 지금까지 본 영화나 드라마에는 없었기에 잘 맞는 역할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캐릭터가 엉뚱한 행동을 하는 장면들도 있지만 그것도 사랑스럽게 보일 정도로 잘 어울렸습니다.

 

야마모토 코지의 경우에는 일본에서는 황태자로 불릴 정도로 연극, 무대에서 굉장히 유명한 사람이지만 저의 경우 그의 아내인 호리키타 마키때문에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즐기지 않는 무대보다 드라마나 영화를 통해서 접했는데 이 드라마에서는 매력적이게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실제 드라마가 방영할 때 붉은 장과 검은 장이 동시에 반영되었지만 저의 경우 붉은 장을 다 마친 후에 검은 장을 보았기에 처음에는 검은 장의 주인공이 코이데 케이스케가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붉은 장에서도 그의 역할이 변함없이 있음에도 그렇게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런 이유로 8회분의 드라마가 고마츠 나나의 매력으로 끌고가는 느낌이었습니다.

 

붉은 장의 주인공이 고마츠 나나가 연기하는 나카노 히토미

검은 장의 주인공이 야마모토 코지가 연기하는 시라이 신노스케

이기에 붉은 장에 각 주인공들의 비중이 많습니다만 중심인물 세명은 계속해서 등장합니다.

전반적으로 코이데 케이스케가 연기하는 형사 토가와 타케시의 비중이 많습니다.

 

매 화 다른 인물이 등장할 수 밖에 없는 드라마의 허점은 익숙한 배우가 나오면 의심하게 된다는 점입니다.

가볍게 보는 드라마이기에 눈에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습니다만 필요한 때에는 어두운 조명으로 얼굴을 잘 보여주지 않는 센스가 있었습니다.

 

붉은, 검은 이 들어간 드라마인지 배역이름이 黑이 들어간 쿠로이와 소키치, 白이 들어간 시라이 신노스케, 靑이 들어간 아오노 가 등장해서 혹시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아주 가볍게 재밌게 볼 수 있는 드라마로 추천합니다.

댓글